실기 13년 2회 2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1. 해당 문제에서 습공기선도를 이용할 때 문제에서 습공기선도에 각점을 나타내라고 하는 말은 없었는데

그럼에도 시험때 이런 문제가 나온다면 풀이처럼 점들을 찍고 이어주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 문제에서 재순환 공기는 1번, 외기는 2번, 혼합공기는 3번점 으로 나와있는데 이 점들은 제가 임의로 정하고(재순환공기2번, 외기1 번 이런식으로 반대로) 문제 풀이에 나타내면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선도에 대하여는 아무 말이  없으므로 선도를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즉, 선도를 이용하기만 하고, 풀이 처럼 점을 찍고 선을 이어주는 것은 하지 않는 것입니다.

    2. 문제 풀 때 교재에 기호로 써 놓은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기호로 된 식을 쓴다면 번호는  문제의  조건을 보시고 본인이 편한 대로 붙이면 됩니다.

        정답을 쓸 때  숫자로 된 풀이 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