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3년 2회 2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1. 해당 문제에서 습공기선도를 이용할 때 문제에서 습공기선도에 각점을 나타내라고 하는 말은 없었는데
그럼에도 시험때 이런 문제가 나온다면 풀이처럼 점들을 찍고 이어주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 문제에서 재순환 공기는 1번, 외기는 2번, 혼합공기는 3번점 으로 나와있는데 이 점들은 제가 임의로 정하고(재순환공기2번, 외기1 번 이런식으로 반대로) 문제 풀이에 나타내면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선도에 대하여는 아무 말이 없으므로 선도를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즉, 선도를 이용하기만 하고, 풀이 처럼 점을 찍고 선을 이어주는 것은 하지 않는 것입니다.
2. 문제 풀 때 교재에 기호로 써 놓은 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기호로 된 식을 쓴다면 번호는 문제의 조건을 보시고 본인이 편한 대로 붙이면 됩니다.
정답을 쓸 때 숫자로 된 풀이 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