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2회 4번 공기선도 문의

냉수량을 구한다고 햇을때 엔탈피차 가 h4-h5 인것 이유와 이때 송풍기와 급기덕트에서 열취득에 의한 상승온도를 구하는것은 왜구하는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공기 냉각기를 통과하는 공기는 냉각되어  엔탈피가  h4에서  h5로  되기 때문입니다. 

    2.  이때 송풍기와 급기덕트에서 열취득에 의한 상승온도를 구하는 것은 5점의 온도를 구하기 

         위한 것이며, 5점의 온도를 알아야   공기선도에서 5점의 엔탈피 값을 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