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1회 1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해당 문제 조건 7번에 별첨하는 공기선도를 사용하고, 계산 과정도 기입한다 라고 써져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각점을 찍고 이어줘야하는지요?(단순히 이용만 하는지 나타내야하는지 의문) 계산과정은 습공기선도 여백? 같은곳에 써야하나요 아니면
문제지에 적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교수님
해당 문제 조건 7번에 별첨하는 공기선도를 사용하고, 계산 과정도 기입한다 라고 써져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각점을 찍고 이어줘야하는지요?(단순히 이용만 하는지 나타내야하는지 의문) 계산과정은 습공기선도 여백? 같은곳에 써야하나요 아니면
문제지에 적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별첨하는 공기선도를 사용하라고만 되어 있으므로 단순히 이용만 하면 됩니다.
송풍량, 냉각열량을 구하기 위한 계산과정은 꼭 써야 하며, 계산과정을 쓰는 공간은 주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