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실기 2회 문제 11번

에어와셔는 냉각감습할 수도 가열가습할 수 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슨 근거를 보고 냉각감습이라고 판단하여 냉수분무라고 보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참고사항에 에어와셔 탱크의 물을 냉각도 가열도 하지 않고 순환시키는 경우 포화효율이라 하는데,, 이 부분도 정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물을 그냥 냉각도 가열도 하지않고 물을 내보내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 2에 공기입구온도 30℃, 조건 3에는  에어와셔 입구수온 10℃라고 되어있습니다.

    포화효율에 대하여는 166p ~167p에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