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1회자 문제 10번

21년도 1회자 문제 10번에 (4) 문 부하를 계산할때 유리면적을 따로 빼서 구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문 부하와 유리부하와는 다른 것 아닌가요? 문의 유리창 면적은 40%라는 것을 준 것을 보면 빼라는 것 아닌가 싶어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것 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문 이라는 것은 (목재+유리) 전체를 문이라고 하기 때문에 유리를 별도로 빼지 않아야 한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만약 시험을 보신 후 유리면적을 뺴셨다면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에게 전화하셔서 설명하시면 둘 다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