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1회자 문제 10번 xowjd1555 2025년 04월 05일 05:54 공유 21년도 1회자 문제 10번에 (4) 문 부하를 계산할때 유리면적을 따로 빼서 구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문 부하와 유리부하와는 다른 것 아닌가요? 문의 유리창 면적은 40%라는 것을 준 것을 보면 빼라는 것 아닌가 싶어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7일 01: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것 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저는 문 이라는 것은 (목재+유리) 전체를 문이라고 하기 때문에 유리를 별도로 빼지 않아야 한다고 판단한 것입니다.만약 시험을 보신 후 유리면적을 뺴셨다면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에게 전화하셔서 설명하시면 둘 다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것 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문 이라는 것은 (목재+유리) 전체를 문이라고 하기 때문에 유리를 별도로 빼지 않아야 한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만약 시험을 보신 후 유리면적을 뺴셨다면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에게 전화하셔서 설명하시면 둘 다 정답처리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