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6년 1회 4번

증발기 출구점 6점을 기준으로 액, 증기 부분을 나누는 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보통 증발기 출구점을 기준으로 G, GL을 구별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 출구점에서  냉매증기는 바로 압축기로 가고, 냉매액은 열교환기를 거쳐  압축기로 가기 때문에 6점을 기준으로 G, GL을  구별한 것입니다.

    문제의 조건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