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6년 1회 4번 lspttyy 2025년 04월 05일 06:07 공유 증발기 출구점 6점을 기준으로 액, 증기 부분을 나누는 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보통 증발기 출구점을 기준으로 G, GL을 구별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7일 02: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증발기 출구점에서 냉매증기는 바로 압축기로 가고, 냉매액은 열교환기를 거쳐 압축기로 가기 때문에 6점을 기준으로 G, GL을 구별한 것입니다.문제의 조건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 출구점에서 냉매증기는 바로 압축기로 가고, 냉매액은 열교환기를 거쳐 압축기로 가기 때문에 6점을 기준으로 G, GL을 구별한 것입니다.
문제의 조건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