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실기 4회 문제 9번

문제 9번에서 상태6에서 1로 갈때 왜 전체 냉매량으로 계산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결국 6점에서 분기되서 액체는 7점으로 가고 나머지 증기는 1점으로 간다고 했을때, 6에서 1로 가는 것은 결국 6점에서 분기된 증기량 만큼 아닙니까? 강의를 몇번 돌려봐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6점에서 분리된 냉매 중에서 냉매증기는 바로 1점으로 가고, 나머지 냉매액은 7점을 거쳐 증발한 후

    결국 1점으로 들어갑니다.

    따라서 전체냉매가 1점으로 가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