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4회 6번과 24년 2회 1번

20년 4회 6번 문제의 배관을 24년 2회 1번 문제처럼 그리면 틀리는 것 인지 궁금합니다. 

틀린다면 왜 다르게 그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20년 4회 6번 문제의 배관을 24년 2회 1번 문제처럼 그리면 틀리는 것 입니다.

    2. 24년 2회 1번 문제를 20년4회 6번 문제처럼 그리면 공급관이 환수관에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