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 작성 이런식으로 해도 되나요? leesh142003 2025년 04월 05일 22:12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제 시험에 저런식으로 그림중간에 화이트로 긋고 글을 써도 감점이 되지 않을까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leesh142003 2025년 04월 06일 04:26 죄송한대 질문 추가합니다. 현열비나 절대습도쪽으로 그은 선같은것도 없애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imjaeki 2025년 04월 07일 04:56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07일 07: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화이트는 수정할 때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선도에 사용할 때 처음에 온도를 잘못 써서 화이트로 수정한 후에 다시 썼을 수도 있으므로 질문에 올리신 것 처럼 써도 감점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특별히 부정행위라고 판단되지만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2. SHF선은 지워도 되고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죄송한대 질문 추가합니다. 현열비나 절대습도쪽으로 그은 선같은것도 없애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화이트는 수정할 때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선도에 사용할 때 처음에 온도를 잘못 써서 화이트로 수정한 후에 다시 썼을 수도 있으므로
질문에 올리신 것 처럼 써도 감점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특별히 부정행위라고 판단되지만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2. SHF선은 지워도 되고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