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 작성 이런식으로 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제 시험에 저런식으로 그림중간에 화이트로 긋고 글을 써도 감점이 되지 않을까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죄송한대 질문 추가합니다. 현열비나 절대습도쪽으로 그은 선같은것도 없애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0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화이트는 수정할 때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선도에 사용할 때 처음에 온도를 잘못 써서 화이트로 수정한 후에 다시 썼을 수도 있으므로

       질문에 올리신 것 처럼 써도 감점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특별히 부정행위라고 판단되지만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2. SHF선은 지워도 되고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