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3회 12 kangmc1208 2025년 04월 06일 04:40 공유 풍속을 구할때 q=av공식을 이용해도 되나요 선도에서 읽은값과 차이가나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7일 07:2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의 조건에 (단, 풍속은 마찰선도에서 구하시오) 라고 되어있으므로 마찰손실 선도에서 읽은 값으로 해야 합니다.이 문제에서는 풍속을 구할때 q=av공식을 이용하면 오답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단, 풍속은 마찰선도에서 구하시오) 라고 되어있으므로 마찰손실 선도에서 읽은 값으로 해야 합니다.
이 문제에서는 풍속을 구할때 q=av공식을 이용하면 오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