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3회 12

풍속을 구할때 q=av공식을 이용해도 되나요 

선도에서 읽은값과 차이가나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단, 풍속은 마찰선도에서 구하시오) 라고 되어있으므로 마찰손실 선도에서 읽은 값으로 해야 합니다.

    이 문제에서는 풍속을 구할때 q=av공식을 이용하면 오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