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8년 2회 2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4월 06일 07:08 공유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외기와 환기의 혼합비율은 외기부하를 구할 때 필요한 부분인 건가요?아니면, 극간풍, 외기부하 상관없이 전혀 필요없는 정보인건가요?? 또한, 외기부하 계산 시 필요하다면, 들어오는 전체풍량 /4 를 외기량으로 계산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7일 08:2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이 문제에서는 외기와 환기의 혼합비율은 필요없는 정보입니다.2. 외기부하를 구할 때 필요할 수 있습니다.3. 외기량 = 전체풍량/4 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이 문제에서는 외기와 환기의 혼합비율은 필요없는 정보입니다.
2. 외기부하를 구할 때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외기량 = 전체풍량/4 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