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8년 2회 2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외기와 환기의 혼합비율은 외기부하를 구할 때 필요한 부분인 건가요?

아니면, 극간풍, 외기부하 상관없이 전혀 필요없는 정보인건가요??

 

또한, 외기부하 계산 시 필요하다면, 들어오는 전체풍량 /4 를 외기량으로 계산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이 문제에서는 외기와 환기의 혼합비율은 필요없는 정보입니다.

    2. 외기부하를 구할 때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외기량 = 전체풍량/4 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