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 관련 질문입니다 fwg3032 2025년 04월 07일 08:06 공유 17년 1회 5번에 방식의 장점 단점 설명하기전 각 방식에 대한 설명이 있는 데 이 설명을 07년 1회 6번 설명으로 작성해도 상관없나요? 두개가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르게 적혀있어서 여쭤 봅니다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8일 05: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07년 1회 6번은 두 방식의 차이점을 꼭 써야 하는 문제이며2. 17년 1회 5번은 특징(장단점)을 써야 하는 문제입니다.3.17년1회 5번의 답(특징)으로 07년1회 6번의 답(차이점)으로 써도 어느 정도 답이 됩니다. 그러나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fwg3032 2025년 04월 08일 06:21 동그라미 친 두 부분을 07년 1회 6번으로 작성 하면 100점이 아닐수도 있다는 말씀인가요? 0 imjaeki 2025년 04월 10일 00:3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제가 채점관이 아니라서 확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특징과 차이점에 대하여 조금은 구체적으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제가 채점관이라면 100점을 주기는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한 것입니다.따라서 조금은 구체적으로 장단점 또는 차이점을 1,2개라도 써주는 것이 좋다는 말씀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07년 1회 6번은 두 방식의 차이점을 꼭 써야 하는 문제이며
2. 17년 1회 5번은 특징(장단점)을 써야 하는 문제입니다.
3.17년1회 5번의 답(특징)으로 07년1회 6번의 답(차이점)으로 써도 어느 정도 답이 됩니다.
그러나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동그라미 친 두 부분을 07년 1회 6번으로 작성 하면 100점이 아닐수도 있다는 말씀인가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제가 채점관이 아니라서 확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특징과 차이점에 대하여 조금은 구체적으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채점관이라면 100점을 주기는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따라서 조금은 구체적으로 장단점 또는 차이점을 1,2개라도 써주는 것이 좋다는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