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회 8번 실내기에서의 체크밸브 및 팽창밸브

 

풀이에서 난방시, 실내기(응축기)에서 나오는 냉매의 흐름이 팽창밸브를 거치지 않고 체크밸브를 경유해서 실외기(증발기)로 흐르고 있습니다. 

Q1.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Q2. 그렇다면 실외기(증발기)로 들어가는 냉매는 팽창밸브만을 거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난방의 경우 실내기는 응축기입니다. 따라서 냉매는 팽창밸브를 통과하는 것이 아닙니다.

    2.난방의 경우 실외기는 증발기입니다. 따라서 냉매는 팽창밸브를 거쳐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