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회 12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해당문제 피스톤 압출량(m^3/h)의 비 인데 냉매 질량유량G로 구하는 이유는 체적효율과 비체적이
나와있지 않아서 그냥 G로 구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교수님
해당문제 피스톤 압출량(m^3/h)의 비 인데 냉매 질량유량G로 구하는 이유는 체적효율과 비체적이
나와있지 않아서 그냥 G로 구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체적 = 질량x비체적 입니다. 즉, V = G x v 입니다.
따라서 Va / Vh = (Gh' x v) / (Gh x v) 여기서 v가 약분되므로
Va / Vh = Gh' / Gh 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