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P971,20년2회15번에서 만약 문제상에서 실내취출온도차가 아닌 엔탈피차로 주어지게되면 전열을 통해 실내풍량을 구하는게 맞을까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고 엔탈피차 만 주어지면 실내 전열부하로 풍량을 구해야 합니다.

    풍량 구하는 방법은 교재 105`108p에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