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작성 방법 trizehan 2025년 04월 08일 06:51 공유 답안 작성에 관해 질문좀 드리겠습니다위의 표에 단면적 처럼 Q=A*V 공식을 요하는 답도 계산식 따로없이 바로 답안만 작성하면 되는지와 위의 축동력 구하는 문제에서 송풍기 정압을 구하는 식은 생략하고 축동력 구하는 식과 답만 쓰면 정답으로 인정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9일 08:40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09일 08: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단면적 계산할 수 있는 공간이 없으므로 계산 결과만 써도 됩니다.2. 송풍기 정압을 구하는 과정을 쓰지 않았을 때 정답처리 되는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토출측이 대기압에 방출되므로 Ps2=0 이다, 따라서 송풍기 정압 Ps = - Pt1= - (-)300 = 300Pa” 정도는 써 주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단면적 계산할 수 있는 공간이 없으므로 계산 결과만 써도 됩니다.
2. 송풍기 정압을 구하는 과정을 쓰지 않았을 때 정답처리 되는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토출측이 대기압에 방출되므로 Ps2=0 이다,
따라서 송풍기 정압 Ps = - Pt1= - (-)300 = 300Pa” 정도는 써 주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