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작성 방법

 

답안 작성에 관해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위의 표에 단면적 처럼 Q=A*V 공식을 요하는 답도 계산식 따로없이 바로 답안만 작성하면 되는지와 

위의 축동력 구하는 문제에서 송풍기 정압을 구하는 식은 생략하고 

축동력 구하는 식과 답만 쓰면 정답으로 인정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단면적 계산할 수 있는 공간이  없으므로 계산 결과만 써도 됩니다.

    2. 송풍기 정압을 구하는 과정을 쓰지 않았을 때 정답처리 되는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토출측이 대기압에 방출되므로 Ps2=0 이다, 

        따라서 송풍기 정압 Ps = - Pt1= - (-)300 = 300Pa” 정도는  써 주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