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 문제 1번 xowjd1555 2025년 04월 08일 10:23 공유 고내온도라는 것인 냉장고 온도라는 것 입니까? 냉장고 초기 온도가 0도인데 어떻게 식품이 단지 10도를 넣었다고 냉장고 온도가 7.64도가 될 수 있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9일 08:4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1)과 질문(2)는 다른 것입니다.질문(2)는 질문(1)의 냉장고 온도0℃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질문(2)는 별도로 생각하셔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1)과 질문(2)는 다른 것입니다.
질문(2)는 질문(1)의 냉장고 온도0℃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질문(2)는 별도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