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 문제 1번

고내온도라는 것인 냉장고 온도라는 것 입니까? 냉장고 초기 온도가 0도인데 어떻게 식품이 단지 10도를 넣었다고 냉장고 온도가 7.64도가 될 수 있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1)과 질문(2)는 다른 것입니다.

    질문(2)는 질문(1)의 냉장고 온도0℃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질문(2)는 별도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