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4월 08일 12:22 공유 이것에 대해 질문잇습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9일 08: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의 조건4.에 상.하층 및 인접실은 동일 난방을 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동일 난방을 하기 때문에 온도 및 습도가 동일 하게 되어 열이 전달되지 않습니다.따라서 열이 전달되지 않으므로 부하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4.에 상.하층 및 인접실은 동일 난방을 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동일 난방을 하기 때문에 온도 및 습도가 동일 하게 되어 열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열이 전달되지 않으므로 부하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