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질문잇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4.에 상.하층 및 인접실은 동일 난방을 한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동일 난방을 하기 때문에 온도 및 습도가 동일 하게 되어 열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열이 전달되지 않으므로 부하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