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2월 14일 10번 문제 질문 있습니다. ast1225 2025년 04월 08일 14:24 공유 쉘형 열교환기에서 1)코일의 전열 면적 구하는 문제 질문 있습니다.이 문제 풀이에는 K를 구한다음에 q=K*A*T 로 전열면적을 구하던데, q = 1.2*Q*C*델타T 로 온수수량을 구해서Q=A*V 공식을 사용 하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9일 09:10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09일 09: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q = 1.2*Q*C*델타T 로 온수수량을 구해서 Q=A*V 공식을 사용하여” 전열면적을 구 할 수 없습니다.혹시, 어떻게 구하셨는지 올려주시면 확인 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q = 1.2*Q*C*델타T 로 온수수량을 구해서 Q=A*V 공식을 사용하여” 전열면적을 구 할 수 없습니다.
혹시, 어떻게 구하셨는지 올려주시면 확인 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