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2월 14일 10번 문제 질문 있습니다.

쉘형 열교환기에서 

1)코일의 전열 면적 구하는 문제 질문 있습니다.

이 문제 풀이에는 K를 구한다음에 q=K*A*T 로 전열면적을 구하던데, 

 q = 1.2*Q*C*델타T 로  온수수량을 구해서

Q=A*V 공식을 사용 하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q = 1.2*Q*C*델타T 로  온수수량을 구해서 Q=A*V 공식을 사용하여” 전열면적을 구 할 수 없습니다.

    혹시, 어떻게 구하셨는지 올려주시면 확인 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