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2회 3번

안녕하십니까  강사님 

문제 3번에서 실내 필요 외기량은 송풍량의 1/5 으로 하며 에서 

실내 27도 외기 33도 일때  

기존이랑 0.2도 차이가 나는데 이런 식으로도 풀어도 가능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풀면 (전체)송풍량은 6/5이 되므로 안되는 것입니다.

    (전체)송풍량은 1(=5/5)이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즉,  전체 송풍량 = 외기량은 1/5 + 환기량은 4/5 =5/5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