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위의 링크에서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고 제가 다시 한번 정리해보았는데
1번째 질문))
-저단 압축기의 토출가스의 과열을 제거하여 고단 압축기에서의 과열 방지
-냉매액을 과냉각시켜 냉동효과 및 성적계수 증대
-액냉매를 분리하여 고단 압축기의 액압축을 방지
3번째 질문 ))
밸브의 입구압력(증발압력)에 의해 작동되며 압력이 높으면 밸브가 열리고 낮으면 닫혀서 증발기의 증발압력이 일정압력 이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이렇게 정리해보았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답안일까요?
4번째 질문))
기출집 670p에서 문제 1번
강하거리 설명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공기 온도보다 낮을 때 기류가 도달거리에 도달하는 동안 기류가 강하하는 거리 <ㅡ 이것도 맞는 표현인가요?
이 기류의 강하거리가 ‘기류가 도달거리에 도달하는 동안 기류가 강하하는 거리’와 같은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번째 질문 답변 ; 올리신 정도 쓰면 괜찮다고 판단됩니다.
3번째 질문 답변 : 올리신 정도 쓰면 괜찮다고 판단됩니다.
4번째 질문 답변 : 올리신 표현은 맞습니다.
기류의 강하거리가 ‘기류가 도달거리에 도달하는 동안 기류가 강하하는 거리’와 같은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