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2번 흡수식 냉동기 질문드립니다. msk223344 2025년 04월 08일 18:42 공유 1. 사진에서 보면 발생기에서 내려오는 진한 용액이 열교환기를 거쳐 일부는 흡수기로 가고일부는 흡수액 순환펌프 앞에서 묽은용액과 합쳐지게 지게되어 있습니다(사진의 동그라미 부분)풀이의 장치도를 보면 저 부분이 없는것으로 보이는데 저 그림이 맞는건지 설명부탁드리겠습니다.맞다면 저 부분의 역할도 설명부탁드리겠습니다2. 흡수기에서 나오는 배관에 배기 장치가 달려 있는데 이것의 역할이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0일 03: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배관입니다. 원래는 그림의 8번 부분에 이젝터를 설치하여 흡수액 순환펌프의 힘으로 발생기에서 내려오는 용액을 흡수기로 보내는 역할을 했으나 지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2. 배기장치는 추기장치이며 흡수기에 있는 공기를 배출하여 흡수기의 압력을 낮게 유지 하는 장치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배관입니다.
원래는 그림의 8번 부분에 이젝터를 설치하여 흡수액 순환펌프의 힘으로 발생기에서 내려오는
용액을 흡수기로 보내는 역할을 했으나 지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 배기장치는 추기장치이며 흡수기에 있는 공기를 배출하여 흡수기의 압력을 낮게 유지 하는 장치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