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실기 1회 문제 10번 xowjd1555 2025년 04월 09일 05:37 공유 스팀 증기가 온수와 열교환을 하는데 온수가 증기에게 열을 주어 (70도에서 60도가 됩니다) 근데 어떻게 증기는 열을 받았는데 그대로 119도로 유지가 되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0일 04: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열교환기에서 스팀이 온수에 열을 주는 것입니다.스팀(증기)이 응축되면서 응축잠열로 온수를 60℃에서 70℃로 가열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열교환기에서 스팀이 온수에 열을 주는 것입니다.
스팀(증기)이 응축되면서 응축잠열로 온수를 60℃에서 70℃로 가열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