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문제 12번 질문있습니다. xowjd1555 2025년 04월 09일 06:29 공유 난방부하라는 단어만 가지고 이것이 실내부하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0일 05:04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10일 05:0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특별한 말이 없이 난방부하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실내부하를 의미하는데, 이문제의 경우도 난방부하를실내부하로 보는 것이 맞다고 판단한 것입니다.외기부하의 경우는 외기부하라고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이며,난방코일 등 장치의 부하인 경우는 난방코일부하, 냉동기부하 등으로 표현하거나. 용량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습니다.이 문제의 경우 난방부하 100kW는 실내 난방부하로 보는 것이 맞다고 판단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특별한 말이 없이 난방부하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실내부하를 의미하는데, 이문제의 경우도 난방부하를
실내부하로 보는 것이 맞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외기부하의 경우는 외기부하라고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난방코일 등 장치의 부하인 경우는 난방코일부하, 냉동기부하 등으로 표현하거나. 용량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경우 난방부하 100kW는 실내 난방부하로 보는 것이 맞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