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문제 12번 질문있습니다.

난방부하라는 단어만 가지고 이것이 실내부하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특별한 말이 없이 난방부하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실내부하를 의미하는데,  이문제의 경우도 난방부하를

    실내부하로 보는 것이 맞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외기부하의 경우는 외기부하라고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난방코일 등 장치의 부하인 경우는  난방코일부하, 냉동기부하 등으로 표현하거나. 용량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경우 난방부하 100kW는 실내 난방부하로 보는 것이 맞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