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24년3회13번 epdkxo425 2025년 04월 09일 06:30 공유 송풍량G를 구할때 해설에서는 현열=GCT로 구했는데 현열+잠열=Gh로 해서 구해도 되나요?이렇게 구하면 해설에서 구한 G과 조금 오차가 생겨 감습량이나 냉각코일부하에서 오차가 나는데 상관없는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0일 05: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송풍량G를 구할때 현열+잠열=Gh로 구해도 됩니다.그러나 현열로 구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현열로 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전열로 구하면 해설에서 구한 풍량과 조금 오차가 생겨 감습량이나 냉각코일부하에서 오차가 나지만관계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송풍량G를 구할때 현열+잠열=Gh로 구해도 됩니다.
그러나 현열로 구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현열로 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열로 구하면 해설에서 구한 풍량과 조금 오차가 생겨 감습량이나 냉각코일부하에서 오차가 나지만
관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