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24년3회13번

송풍량G를 구할때 해설에서는 현열=GCT로 구했는데 현열+잠열=Gh로 해서 구해도 되나요?

이렇게 구하면 해설에서 구한 G과 조금 오차가 생겨 감습량이나 냉각코일부하에서 오차가 나는데 상관없는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송풍량G를 구할때  현열+잠열=Gh로 구해도 됩니다.

    그러나 현열로 구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현열로 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열로 구하면 해설에서 구한 풍량과 조금 오차가 생겨 감습량이나 냉각코일부하에서 오차가 나지만

    관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