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2번 사무실 A B

송풍기풍량 같은경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발생하는 현열로구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이문제에서는 현열 그리고 기기에서발생하는부하도 있기때문에 현열+기기부하로 구하는것이 맞는거 아닌가 질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08년 1회 2번 문제의 질문으로 알고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조건에서  기기부하를 실내부하와 별개로 표현한 것으로 보아 기기 부하는 송풍기 및 덕트의 

    부하라고 판단되며,  기기부하는 실내부하가 아니기 때문에  기기부하 값이  별개로 주어진 것입니다.

    따라서 송풍량을  현열+기기부하로 구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