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3회 8번

만약 문제에서 (가) 태양 복사열(유리창) 부분이 없으면 유리창 전도열을 구할 때 복사열은 나항에서 구하고 유리창 전도율 KAt는 다항에서 구하나요? 아니면 유리창의 복사열, 전도열 모두 다항에서 구하나요?

태양 복사열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 쉽게 생각해서 상당외기온도차를 적용해야 하는 풀이로 이해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만약 문제에서 (가) 태양 복사열(유리창)을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이 문제에서는 

       유리창 복사열량은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2.태양 복사열의 영향으로 생기는 것이 상당외기온도차이므로  상당온도차를 적용하는 

       풀이라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