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부하시

난방부하문제는 열손실이일어나기때문에 손실량을계산해주는거로 이해했습니다

난방부하계산시 유리창에서 일사량에 대한 부하는 열침입이기에 문제에서 주어져도 구하지 않아야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부하라는 것은 짐을 의미합니다.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일사량은 짐이 아니라 +α 입니다.

    따라서 문제에서 주어져도 구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