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문의

안녕하세요 교수님

1.실기 시험지에 혹시 문제 답안적는곳 말고 밑부분에 연습란이 있나요?

일반기계기사 필답형 볼 때는 있었는데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없다면 꽤나 신중하게 쓰느라 시간이 많이소요될거같아서 겁나네요

 

2. 그리고 공기조화 관련된 문제가 나오면 연습할때 각 조건들을 장치도 그림에 항상 쓰면서 연습했는데

시험에서 장치도에 샤프로 조건을 쓰고 푼다음에 지워도 상관없나요? 

3. 문제풀다 틀리면 두줄 긋고 수정하나요 아니면 수정테이프를 이용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답안 적는 곳 말고  연습란이 있습니다.

    2. 장치도에 샤프로 조건을 쓰고 푼 다음에 지워도 상관없습니다.  연필 자국은 꼭 지워야 합니다.

    3. 문제 풀다 틀리면 수정테이프를 이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