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문의
안녕하세요 교수님
1.실기 시험지에 혹시 문제 답안적는곳 말고 밑부분에 연습란이 있나요?
일반기계기사 필답형 볼 때는 있었는데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없다면 꽤나 신중하게 쓰느라 시간이 많이소요될거같아서 겁나네요
2. 그리고 공기조화 관련된 문제가 나오면 연습할때 각 조건들을 장치도 그림에 항상 쓰면서 연습했는데
시험에서 장치도에 샤프로 조건을 쓰고 푼다음에 지워도 상관없나요?
3. 문제풀다 틀리면 두줄 긋고 수정하나요 아니면 수정테이프를 이용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답안 적는 곳 말고 연습란이 있습니다.
2. 장치도에 샤프로 조건을 쓰고 푼 다음에 지워도 상관없습니다. 연필 자국은 꼭 지워야 합니다.
3. 문제 풀다 틀리면 수정테이프를 이용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