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2년 3회 1번 lspttyy 2025년 04월 10일 00:44 공유 이중 입상관을 그릴 때 풀이 그림을 보면 연결되는 배관이 붙어 있는데, 띄어서 그려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0일 08: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굵은관 L 과 상부의 압축기로 가는 배관은 약간 띄어 그려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굵은관 L 과 상부의 압축기로 가는 배관은 약간 띄어 그려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