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10월6일시행 9번문제 문의드립니다 yjs10113 2025년 04월 10일 04:45 공유 안녕하세요 ㄱㅏㅇ사님!냉매순환량 ㄱㅜ할때 h1-h5 값이용해서 ㄱㅜ하는거랑 h6-h5 ㅇㅣ용해서 ㄱㅜ하는거 ㅇㅣ해가 ㅇㅏㄴ되네요h1-h6로 ㄱㅏㅂㅅ ㄱㅜ하면 ㅇㅏㄴ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1일 01:14 (편집된 시간 2025년 04월 11일 01:1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매순환량은 증발기 입출구의 엔탈피 차이로 구합니다.증발기 입구는 h5이고, 증발기 출구는 h6입니다h6에서 h1의 과정은 열교환기 과정입니다.따라서 냉매순환량 계산은 h6-h5로 계산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매순환량은 증발기 입출구의 엔탈피 차이로 구합니다.
증발기 입구는 h5이고, 증발기 출구는 h6입니다
h6에서 h1의 과정은 열교환기 과정입니다.
따라서 냉매순환량 계산은 h6-h5로 계산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