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10월6일시행 9번문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ㄱㅏㅇ사님!

냉매순환량 ㄱㅜ할때 h1-h5 

값이용해서 ㄱㅜ하는거랑 h6-h5 ㅇㅣ용해서 ㄱㅜ하는거 ㅇㅣ해가 ㅇㅏㄴ되네요

h1-h6로 ㄱㅏㅂㅅ ㄱㅜ하면 ㅇㅏㄴ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매순환량은 증발기 입출구의 엔탈피 차이로 구합니다.

    증발기 입구는 h5이고, 증발기 출구는 h6입니다

    h6에서  h1의 과정은  열교환기 과정입니다.

    따라서 냉매순환량 계산은  h6-h5로 계산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