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작성시 질문있습니다. jungyun99 2025년 04월 10일 08:03 공유 실제 시험에서 습공기선도에 나타내라고할 때SHF 선이나 깔끔하게 그리지 않고,연장하여 그린것을 지우지 않고 냅두어도 되나요?ex) SHF선을 실내점에서 취출점을 연결하여 나타낼때취출점보다 더 연장한 경우 이러한 선들 혹은 혼합점의 온도 선을 위로 그어 나타낸경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1일 05:0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게시판 자료실에 “준비물 및 유의사항”을 올려 놓았습니다.실제 시험에서 습공기선도에 나타내라고할 때 SHF 선을 연장하여 그린 것을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ex) SHF선을 실내점에서 취출점을 연결하여 나타낼때 취출점보다 더 연장한 선은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게시판 자료실에 “준비물 및 유의사항”을 올려 놓았습니다.
실제 시험에서 습공기선도에 나타내라고할 때 SHF 선을 연장하여 그린 것을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
ex) SHF선을 실내점에서 취출점을 연결하여 나타낼때 취출점보다 더 연장한 선은 지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