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3회 1번 질문입니다.

문제에서 증발온도를 구할 때 

저는 ((증발온도) - (-20.5)  ) 이렇게 풀었습니다.  

근데 문제 풀이를 보니 

( (-20.5) - 증발온도)  ) 이렇게 풀었습니다.  

이처럼 냉매의 증발온도가 브라인 온도보다 더 낮은지 큰지 판단을 잘 못하겠는데 판다하는 기준이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증발기에서 냉매가 증발하려면 주변의 물질로부터 열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주변 물질의 온도가 높고 냉매의 증발온도가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