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ysu003 2025년 04월 10일 10:54 공유 인접실 온도가 안주어져있고 인접실 까지 포함한 부하를 계산해야 할 때는인접실은 부하가 0이라고 보는게 맞나요?아님 비 난방실온도인 실내 실외 평균온도로 보고 계산하는게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1일 05:4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인접실이 동일한 난방을 하는 경우에는 부하가 0입니다.동일한 난방을 하지 않으면 실내,외 평균온도로 보고 계산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인접실이 동일한 난방을 하는 경우에는 부하가 0입니다.
동일한 난방을 하지 않으면 실내,외 평균온도로 보고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