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인접실 온도가 안주어져있고 인접실 까지 포함한 부하를 계산해야 할  때는

인접실은 부하가 0이라고 보는게 맞나요?

아님 비 난방실온도인 실내 실외 평균온도로 보고 계산하는게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인접실이 동일한 난방을 하는 경우에는 부하가 0입니다.

    동일한 난방을 하지 않으면 실내,외 평균온도로 보고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