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3회3번 질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증기코일의 출구온도 4점 구할때 왜 혼합점에 3번점을 통해서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8년3회 3번 문제의 선도와 조건이 비슷한거 같은데 

08년3회 3번의 4점은 실내온도 1점을 쓰는데 

왜 07년 3회 3번은 혼합점의 온도를 가지고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08년3회 3번 문제의 난방부하 100kW는 실내 난방부하 이며,

    07년3회 3번 문제의 난방용량 175kW는 난방코일 부하 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