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3회3번 질문입니다. atv5876 2025년 04월 10일 11:07 공유 안녕하십니까 증기코일의 출구온도 4점 구할때 왜 혼합점에 3번점을 통해서 구하는지 궁금합니다.08년3회 3번 문제의 선도와 조건이 비슷한거 같은데 08년3회 3번의 4점은 실내온도 1점을 쓰는데 왜 07년 3회 3번은 혼합점의 온도를 가지고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1일 06: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08년3회 3번 문제의 난방부하 100kW는 실내 난방부하 이며,07년3회 3번 문제의 난방용량 175kW는 난방코일 부하 이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08년3회 3번 문제의 난방부하 100kW는 실내 난방부하 이며,
07년3회 3번 문제의 난방용량 175kW는 난방코일 부하 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