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10월 8번

다른 게시물을 보니까 교수님께서 조건이 불분명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문제에서 부하 단위가 KJ/h로 구해야하므로 풀이에 24로 나누었는데 이 말은, 하루동안 냉동을 한다는 말인가요? 그리고 시간당 부하를 구해야하므로 24로나눈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하루 동안 냉동을 한다는 말입니다.

    (참고에 전체부하를 24시간동안 처리하면 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당 부하를 구해야하므로 24로나눈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