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10월 8번 weews214 2025년 04월 10일 12:02 공유 다른 게시물을 보니까 교수님께서 조건이 불분명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문제에서 부하 단위가 KJ/h로 구해야하므로 풀이에 24로 나누었는데 이 말은, 하루동안 냉동을 한다는 말인가요? 그리고 시간당 부하를 구해야하므로 24로나눈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1일 06:3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하루 동안 냉동을 한다는 말입니다.(참고에 전체부하를 24시간동안 처리하면 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시간당 부하를 구해야하므로 24로나눈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하루 동안 냉동을 한다는 말입니다.
(참고에 전체부하를 24시간동안 처리하면 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당 부하를 구해야하므로 24로나눈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