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 12번. 22년도 3회 3번

19년도 2회 12번은 이론압축기 구하는 문제인데

여기서 Gl이 체적효율이 포함되어서

이론 압축기는 체적효율이 없기때문에 체적효율을 없애주기 위해

 체적료율을 나눠준다 제가 이해한게 맞을까요?

 

그리고 22년도 3회 3번 실제 압축기를 구하는데

여기서 Gl이 체적효율이 포함되어서 

실체 압축기는 체적x체적효율이라  체적효율을 나누지 않는다

이렇게. 이해해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19년도 2회 12번에서  Gl은 실제 냉매량이므로 이론 냉매량을 구하려면 체적료율로 나눠줘야 하는    것입니다.

    2.  22년도 3회 3번은   Gl이 실제 냉매량이므로 바로 사용하면 되는 것입니다.

    3. 체적효율 = 실제냉매량/이론냉매량  입니다.

         따라서 이론냉매량 = 실제냉매량/체적효율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