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회 7번문제

교수님.안녕하세요

실기문제 2004년 1회 7번 문제입니다

1차측 전수량이 d-a(750)+a-b(490)+b-c(240)=1480 으로 나오는데

1차측 전수량이 2차측 전수량1480 이 아닌것인지요

그러면 E-d구간에 수량이 1500으로 수량20은 어디서 플러스 된것인지 이해가 

안되어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자 께서 말씀하신 1차측 배관은 헤더에서 배관이 3개 나갑니다.

    그중에 1개가 d-a-b-c 배관이고 나머지 배관이 2개 입니다.

    d-a쪽으로 나가는 유량은 750이고 나머지 2개 배관의 유량을 합한 것이 750이 되어서 

    2차측 배관에는 1500이 흐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