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회 7번문제
교수님.안녕하세요
실기문제 2004년 1회 7번 문제입니다
1차측 전수량이 d-a(750)+a-b(490)+b-c(240)=1480 으로 나오는데
1차측 전수량이 2차측 전수량1480 이 아닌것인지요
그러면 E-d구간에 수량이 1500으로 수량20은 어디서 플러스 된것인지 이해가
안되어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교수님.안녕하세요
실기문제 2004년 1회 7번 문제입니다
1차측 전수량이 d-a(750)+a-b(490)+b-c(240)=1480 으로 나오는데
1차측 전수량이 2차측 전수량1480 이 아닌것인지요
그러면 E-d구간에 수량이 1500으로 수량20은 어디서 플러스 된것인지 이해가
안되어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자 께서 말씀하신 1차측 배관은 헤더에서 배관이 3개 나갑니다.
그중에 1개가 d-a-b-c 배관이고 나머지 배관이 2개 입니다.
d-a쪽으로 나가는 유량은 750이고 나머지 2개 배관의 유량을 합한 것이 750이 되어서
2차측 배관에는 1500이 흐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