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볼 때 16년 3회 11번에 대한 질문

장방형 덕트의 원형덕트 환산식에서

이 식이 될때까지의 과정을 전부 적어야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문제를 푸는 방법에 대해 이해했으면

시험 볼때는

  

이 두개의 식만 적으면 되는건가요?

다 유도해야되는건지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ㅓㅇ도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처음 a=3b를 적용한 식은 꼭 써줘야 합니다.

    그다음은 질문에 올린식을 적어도 된다고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