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볼 때 16년 3회 11번에 대한 질문 kwhoi5 2025년 04월 11일 10:41 공유 장방형 덕트의 원형덕트 환산식에서이 식이 될때까지의 과정을 전부 적어야 되는건가요?아니면 제가 문제를 푸는 방법에 대해 이해했으면시험 볼때는 이 두개의 식만 적으면 되는건가요?다 유도해야되는건지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3일 08:5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ㅓㅇ도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처음 a=3b를 적용한 식은 꼭 써줘야 합니다.그다음은 질문에 올린식을 적어도 된다고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ㅓㅇ도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처음 a=3b를 적용한 식은 꼭 써줘야 합니다.
그다음은 질문에 올린식을 적어도 된다고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