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회 3번 문제 질문 드립니다.

이문제 에서 저단 압축기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때 저단측 에서 h1-h8(냉동효과)로 해서 구했습니다 

그런데 다른문제에서는 h2-h1(W)으로 구할때도 있던데 이차이는 무엇때문에 생기는 건가요? 냉동능력 Qe-Gxqe(냉동효과) 라고 배웟습니다 그렇다면 

이문제에서는 h1-h8인데 

h2-h1 이렇게 구하는 경우와 어떠한 차이때문에 구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피스톤 배출량은 저단측 에서 G(h1-h8)로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질문하신  “다른문제에서는 h2-h1(W)으로 구할때도 있던데” 라고 하셨는데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