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회 3번 문제 질문 드립니다.
이문제 에서 저단 압축기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때 저단측 에서 h1-h8(냉동효과)로 해서 구했습니다
그런데 다른문제에서는 h2-h1(W)으로 구할때도 있던데 이차이는 무엇때문에 생기는 건가요? 냉동능력 Qe-Gxqe(냉동효과) 라고 배웟습니다 그렇다면
이문제에서는 h1-h8인데
h2-h1 이렇게 구하는 경우와 어떠한 차이때문에 구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이문제 에서 저단 압축기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때 저단측 에서 h1-h8(냉동효과)로 해서 구했습니다
그런데 다른문제에서는 h2-h1(W)으로 구할때도 있던데 이차이는 무엇때문에 생기는 건가요? 냉동능력 Qe-Gxqe(냉동효과) 라고 배웟습니다 그렇다면
이문제에서는 h1-h8인데
h2-h1 이렇게 구하는 경우와 어떠한 차이때문에 구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피스톤 배출량은 저단측 에서 G(h1-h8)로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질문하신 “다른문제에서는 h2-h1(W)으로 구할때도 있던데” 라고 하셨는데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