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5번

전압 = 정압 + 동압으로 구해서 교재 풀이 값에 1.2 * ½ * v제곱을 추가해줘야 맞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덕트의 마찰손실+곡관부 마찰손실+취출구저항 이 전압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송풍기 정압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전압 = 정압+동압으로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질문내용을 제가 잘못 이해헀다면  조금 구체적으로 질문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