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5번 Gongjo1 2025년 04월 12일 03:42 공유 전압 = 정압 + 동압으로 구해서 교재 풀이 값에 1.2 * ½ * v제곱을 추가해줘야 맞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3일 10: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덕트의 마찰손실+곡관부 마찰손실+취출구저항 이 전압입니다.이 문제에서는 송풍기 정압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전압 = 정압+동압으로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질문내용을 제가 잘못 이해헀다면 조금 구체적으로 질문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덕트의 마찰손실+곡관부 마찰손실+취출구저항 이 전압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송풍기 정압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전압 = 정압+동압으로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질문내용을 제가 잘못 이해헀다면 조금 구체적으로 질문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