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2회 5번 질문입니다.
1.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장치도 작성 시, 압추기가 왼쪽, 중간 냉각기가 오른쪽에 있는 방식으로 그려도 무방한지 궁금합니다.
2.
또한, 저단압축기 및 Gm이 중간 냉각기로 들어올 때, 삼지창 모양으로 꼭 그려야 하나요..? 그냥 선을 네모박스까지만 이으면 안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3.
해당 문제 말고도 2단압축 1단 팽창과 2단압축 2단팽창에 대한 장치도를 작성 시, 2단 팽창의 경우 중간 냉각기가 조금 다른 형태인데, 1단 팽창처럼 그리면 오답으로 될까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압축기가 왼쪽, 중간 냉각기가 오른쪽에 있는 방식으로 그려도 됩니다.
2. 저단압축기 및 Gm이 중간 냉각기로 들어올 때 그냥 선을 네모박스까지만 이어도 됩니다.
3. 2단 팽창의 경우 중간 냉각기를 1단 팽창처럼 그리면 오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