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회 8번 냉방시 계통도 질문입니다.

선생님 냉방의 경우 증발기가 실내기와 연결되며, 응축기가 실외기와 연결되어야 하는데 왜 계통도에는 4방밸브를 통해 E를 거쳐서 응축기로 가며, 증발기를 거친 후 C로 돌아오는 것인가요?

반대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4방밸브에 표기된   C,S,E 표기는 처음 난방일 때의 표기 그대로 입니다.

    즉, 4방밸브 몸체에 표기된 그대로 나둔 것입니다. 

    냉매 방향이 바뀔 때마다 밸브 본체에 표기된 기호를 지우고 다시 쓸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대로 나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