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 선도 질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준비물에 삼각자 2개라고 써져있는데

저는 지금까지 일반자 20cm 하나랑 삼각자로 작도 해왔는데 준비물에 삼각자 2개 라는걸 방금 확인했습니다

지금까지 기출문제 풀 때 자하나랑 삼각자 하나로도 별 어려움 없이 문제를 풀었는데

그냥 시험때 제 방식대로 해도 무방할까요? 삼각자 2개를 쓰는이유가 오차를 줄이기 위함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SHF선과 평행선을 정확하게 그리려면 삼작자 2개가 필요합니다.

    삼작자 2개를 사용하지 않고  평행선을 정확하게 그릴 수 있으면 본인의 방식대로 해도 무방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