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2회 12문제

냉각코일 통과 공기량 문제를 구하게 될때 밀도xQxCpdT공식을 쓰면 안되나요? G랑 밀도xQ랑 같은 걸로 알고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밀도xQxCpdT공식을 써도 됩니다.

    다만 이 문제에서는 Q가 주어지지 않고, G가 주어져서 G를 구한 후 Q=G/밀도 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