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2회 12문제 wjdgns13336 2025년 04월 12일 12:49 공유 냉각코일 통과 공기량 문제를 구하게 될때 밀도xQxCpdT공식을 쓰면 안되나요? G랑 밀도xQ랑 같은 걸로 알고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4일 03:0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밀도xQxCpdT공식을 써도 됩니다.다만 이 문제에서는 Q가 주어지지 않고, G가 주어져서 G를 구한 후 Q=G/밀도 로 구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밀도xQxCpdT공식을 써도 됩니다.
다만 이 문제에서는 Q가 주어지지 않고, G가 주어져서 G를 구한 후 Q=G/밀도 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