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0년 3회 1번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다른 문제에서는 수심 기호로 중간냉각기를 표시해줬는데요. 이 문제에서는 /ㅣ\ 모양인데 무슨 차이인가요? 둘 중 하나 아무거나 쓰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수심 기호 및  /ㅣ\  이 모양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ㅣ\  이 모양은 냉매가 나오는 모양을 표시한 것입니다.

    시험에서는 둘 다 그려도 되고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