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0년 3회 1번 lspttyy 2025년 04월 12일 16:36 공유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다른 문제에서는 수심 기호로 중간냉각기를 표시해줬는데요. 이 문제에서는 /ㅣ\ 모양인데 무슨 차이인가요? 둘 중 하나 아무거나 쓰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4일 03:2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단 압축 2단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수심 기호 및 /ㅣ\ 이 모양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ㅣ\ 이 모양은 냉매가 나오는 모양을 표시한 것입니다.시험에서는 둘 다 그려도 되고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수심 기호 및 /ㅣ\ 이 모양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ㅣ\ 이 모양은 냉매가 나오는 모양을 표시한 것입니다.
시험에서는 둘 다 그려도 되고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