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2회 5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4월 13일 04:15 공유 선생님1.해당 문제에서 냉매량도 표시를 해야하나요? 2.문제에서 방향표시를 하라고 하지 않았는데 방향표시를 안하고 장치도와 알파벳만 그려도 되나요? 3.c와 g가 중간냉각기로 들어갈 때 삼지창 표시를 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4일 04:2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문제에서 냉매량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해도 되고,하지 않아도 됩니다.2.문제에서 방향표시를 하라고 하지 않았으므로 방향표시를 안하고 장치도와 알파벳만 그려도 됩니다.3. c와 g가 중간냉각기로 들어갈 때 삼지창 표시를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에서 냉매량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해도 되고,하지 않아도 됩니다.
2.문제에서 방향표시를 하라고 하지 않았으므로 방향표시를 안하고 장치도와 알파벳만 그려도 됩니다.
3. c와 g가 중간냉각기로 들어갈 때 삼지창 표시를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