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2회 5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1.

해당 문제에서 냉매량도 표시를 해야하나요?

 

2.

문제에서 방향표시를 하라고 하지 않았는데 방향표시를 안하고 장치도와 알파벳만 그려도 되나요?

 

3.

c와 g가 중간냉각기로 들어갈 때 삼지창 표시를 안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에서 냉매량을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해도 되고,하지 않아도 됩니다.

    2.문제에서 방향표시를 하라고 하지 않았으므로  방향표시를 안하고 장치도와 알파벳만 그려도 됩니다.

    3. c와 g가 중간냉각기로 들어갈 때 삼지창 표시를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