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2년 2회 2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냉동장치의 장점을 암기 할 때, 상대적으로 짧은 참고사항에 적힌 부분을 적어도 그대로 정답으로 인정이 되나요?

 

2가지만 적어야 할 경우에도 참고에 적힌 2가지를 적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장점. 단점. 특징 등을 적으라 할 때, 몇가지라는 말이 없다면 보통 어느정도를 적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2가지만 적어야 할 경우에도 참고에 적힌 2가지를 적어도 되지만 참고의 내용만 적었을 때 

        100점을 받을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가능하면  풀이의 내용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2. 장점. 단점. 특징 등을 적으라 할 때, 몇 가지라는 말이 없다면  가능하면 많이 적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알고 있는 것을 많이 적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가지 적으면 100점이라는 기준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