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1.순환회로 구분법을 설명하실때

밀폐계는 연결되있고 개방계는 끊겨있다고 표현하시는데

어떤 의미에서 연결되어있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림으로 봤을땐 밀폐계가 팽창탱크쪽으로 회로가 따로있어서 끊겨있는거 처럼 보이는데

어떻게 이해해야될까요?

2.순환펌프의 전마찰손실

이라는게 배관의마찰손실수두+기기저항인가요?

아님 마찰손실수두만을 의미하는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밀폐계는 토출측 배관과 흡입측 배관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질문에 올리신 그림에서 첫 번째 그림은 토출측 배관과 흡이측 배관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밀폐계 이고

       두 번째, 세 번째 그림의 배관은 토출측 배관이 흡입측 배관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개방계 입니다.

    2.순환펌프의 전마찰손실 = 배관의마찰손실수두+기기저항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