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회 13번 나 sungkwan1106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4월 13일 07:49 공유 1과 2의 온수순환량 구할 때, 1번(또는 2번) 방열기 전체 순환량을 구해도 정답 처리 될까요? 1번(2번) 방열기가 2개있어서 헷갈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14일 05: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 입니다.질문하신대로 이 문제는 혼동되는 문제입니다.방열기 ① 1개에 대한 온수순환량이라고 판단하는 것이 맞습니다.그러나 방열기 1개에 대한 수량을 구한 후 곱하기 2해서 전체 순환량으로 계산했다면 정상을 참작하여 0점 처리하지는 않을 것입니다.그리고 이렇게 문제가 혼동되는 경우는 시험 보신 후 여러 수험자께서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전화하셔서 문제가 혼동되어 2개로 구했다고 하시면 참작하여 채점 할 것이며, 다음 시험에는 혼동되지 않도록 출제할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 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이 문제는 혼동되는 문제입니다.
방열기 ① 1개에 대한 온수순환량이라고 판단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방열기 1개에 대한 수량을 구한 후 곱하기 2해서 전체 순환량으로 계산했다면 정상을 참작하
여 0점 처리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문제가 혼동되는 경우는 시험 보신 후 여러 수험자께서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자께 전화하셔서 문제가 혼동되어 2개로 구했다고 하시면 참작하여 채점 할 것이며,
다음 시험에는 혼동되지 않도록 출제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